hülsta 가구는 “Quality made in Germany”를 상징하며, 100% 독일 현지에서 제작되어 전 세계의 다양한 고객에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Hülsta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운 가구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트렌드는 끊임없이 변하지만 품질 높은 장인의 기술은 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Hülsta는 High quality의 제품을 위해 자재를 선택하는 것부터 마지막 단계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까지 노력하고 있습니다.
1940년 알로이스 휼스(Alois Hüls)에 의해 회사가 설립된 이후, 많은 변화 속에서 품질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한결같이 지켜오고 있습니다. 1,300명의 hülsta 직원들은 수많은 테스트를 거친 후 최고급 품질의 가구만을 세계 시장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오직 최고의 제품만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신념을 바탕에 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영동가구는 40년의 전통과 역사를 바탕으로 hülsta의 기본 신념과 철학을 한국 시장에 10여 년 이상 전달하고 있는 중요한 업체입니다.
우리가 추구하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에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영동가구와 협업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EO Message.
AUSTRALIA, AUSTRIA, AZERBAIJAN, BELARUS, BRAZIL, CANADA, CHINA 외 총 52개국에 수출
1,300명
108,000M² (STADTLOHN, OTTENSTEIN) 2개 지역에 위치
연 40억 규모
전체 생산의 30%
HISTORY
훌스타 연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