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몰라는 다른 어떤 브랜드보다 변하지 않는 편안함과 최상의 개별 맞춤을 추구합니다. “사람을 위한 가구”란 히몰라의 회사 철학에 따라 엄격한 품질 기준과 우수한 자원 절약 공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히몰라의 이런 열망은 독일의 시골 Taufkirchen an der Vils 작은 작업장 에서 시작하여 수 십 년 동안 유럽을 선도하는 업홀스터리 제조업체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의 영동가구와 더불어 지난 20여 년간의 성공적인 협업을 돌아보게 되어 무척 기쁘며, 한국의 고객님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himolla는 품질뿐 아니라 환경친화적인 생산 방식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15년 전부터 EMAS(환경 경영 및 감사 제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2년 ‘바바리안 품질상 (Bavarian Quality Prize)’ 수상 경력은 저희 스스로 지정한 엄격한 품질 기준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himolla에게 ‘ 독일산 품질 Quality Made in Germany ’ 은 확고한 철학입니다. 직원의 기술적 노하우, 현대적 제조 기술과 기계 설비는 himolla의 수준 높은 품질을 보장합니다.
영동가구와 히몰라를 사랑하여 주시는 고객님께 보다 높은 서비스로 저희의 마음을 전하겠습니다.
CEO Message.
CHINA, JAPAN, SINGAPORE, SPAIN, IRELAND, UK, FRANCE 외 총 54개국에 수출
1,000명
유럽에서 가장 큰 가구 제조업체 중 하나로 대지규모 25,000 평
하루 1,700개 이상
패브릭 : 약 10,000 ㎡ / day
가죽 : 약 11,400 ㎡ / day
HISTORY
히몰라 연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