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Baden-Württemberg에 있는 60㎡ 규모로 시작한 Gwinner는 수십 년 동안 발전을 거듭하여 현재 독일 가구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발전하였습니다. 사람을 위한 고급 가구를 만드는 끊임없는 열정으로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 Gwinner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이고 상세한 솔루션으로 고품질 가구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GWINNER의 깊은 역사와 철학, 변하지 않는 열정은 고객의 높은 기대를 충족해드리고 있습니다."
가구는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하여 삶의 질을 높이기 때문에 당신의 생활공간에 잘 어울리는 높은 품질의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Gwinner 제품은 오직 자격이 있고 믿을 수 있는 전문가들에 의해 생산되며, Made in Germany를 만든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의 제품이 모든 부분에서 높은 품질을 보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Gwinner의 가구에 대한 기본 신념과 철학을 한국 시장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45년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영동가구와 함께 협력해 나가겠습니다.
CEO Message.
Austria, Switzerland, Belgium, Netherlands, Luxembourg 외 총 18개국에 수출
180 명
16,000 m²
1주간 2000개의 거실장,
35개의 식탁테이블,
100개의 커피테이블,
100개의 식탁체어
1주간 5000 m² 넓이의
MDF를 사용
HISTORY
그위너 연혁